
귀여운 외모와 애교 많은 성격으로 유명한 인기 품종 시츄에 대한 5가지 오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것들로 시츄를 키우거나 입양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시츄 강아지에 대해 저 잘 알 수 있습니다.
1. 시츄는 손이 덜가는 품종이다.
가장 일반적인 오해 중 하나로 손이 덜 간다는 것입니다. 다른 품종에 비해 운동이 많이 필요하지 않지만 긴 털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정기적인 손질이 필요합니다. 엉킴을 방지하기 위해 매일 빗질을 해야 하며 털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목욕도 필요합니다. 또한 눈과 귀에 감염되기 쉬울 수 있으므로 해당 부위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2. 알레르기가 적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덜 일으킬 수 있지만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은 절대 아닙니다.

3. 아이들과 잘 어울린다.
가족 애완 동물로 아주 훌륭한 견종이지만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작고 연약한 시츄는 거칠게 다루면 쉽게 다칠 수 있습니다. 또한 독립적인 성향 있어 어린 아이와의 관계 형성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많은 운동이 필요하지 않다.
다른 품종만큼 많은 운동이 필요하지 않지만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매일 운동이 필요합니다. 짧은 산책과 실내 놀이로 이러한 운동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비만에 취약하기에 체중 증가를 방지하기 위해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해주고 식단을 조절해야합니다.

5. 훈련하기 쉽다.
시추의 성격이 훈련하기 쉽다고 생각하지만 독립적인 성향이 강해 훈련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훈련에 인내심과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칭찬과 보상에 잘 반응하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 훈련이 좋습니다.
집에서 몰티즈 키우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
집에서 몰티즈 키우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 무엇일까요? 작고 애정이 넘치는 강아지를 찾고 있다면 몰티즈가 탁월한 선택입니다. 지능적이고 장난기 많고 적응력이 뛰어나 가족에게 훌륭한 애
p.don2don.com
귀여운 강아지 시츄에 대한 5가지 오해 알아보았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귀엽고 훌륭한 반려동물이지만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시츄의 성향을 잘 이해하고 최선의 보살핌을 제공하면 시츄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댓글